이러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로 비즈니스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십시오.

2020. 7. 20. 17:04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로 비즈니스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의 황금률은 당신의 정보를 받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보내는 것이다.


만약 고객이 정말로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사업을 잃을 수도 있다.


아래 기사에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이메일을 통해 발송한 모든 내용을 교정하십시오.


이메일과 뉴스레터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서신에서는 정확성이 중요하다.


고객에게 메시지를 발송하기 전에 테스트 전자 메일을 보내 레이아웃과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의 모든 링크를 클릭하여 각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열려 있는 전자 메일과 열리지 않는 전자 메일의 제목 줄을 추적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 중 하나를 가져가고, 메일링 리스트를 둘로 나누어라.


리스트의 각 반을 동일한 메일과 제목이 다른 메일로 보내십시오.


이를 통해 어떤 제목이 성공적이고 어떤 제목이 단순히 무시되는지 판단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단순한 홍보 자료가 아닌 독특하고 유익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특별 기사를 수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특별 행사를 포함하도록 시도하십시오.


또한 보너스와 명절을 기원하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제품을 홍보하고 싶을 때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근시안적이다.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중 선택 기능을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그 사람이 이메일을 받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증하기 때문에,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가 어떤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을 없앤다.




전자 메일 마케팅 자료에 그래픽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상당수의 전자 메일 읽기 프로그램이 블록 그래픽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많은 독자들이 전자 메일을 제대로 읽지 못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이메일이 너무 많은 그래픽을 포함하면 스팸 폴더로 끝날 수도 있다.




그 사람이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가시적인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삽입하거나 찾기 어려운 위치에 놓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목표는 고객들에게 그들이 원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이다.




스팸 메일을 보고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웹에 올리면, 많은 스팸이 올 것이다.


이러한 전자 메일이 잘못되고 있는지 확인한 다음 전략을 변경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처럼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은 그들의 효과를 높일 것이다.




더 사적인 걸 당신의 형식을 혼합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전자 메일 메시지에 HTML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형식을 가끔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중요한 발표를 위해 다른 형식을 선택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약간 다른 이메일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이러한 제안을 사용하면 수신인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유용한 전자 메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기사에서 읽은 조언을 사용하여 적합한 사람이 귀하로부터 이메일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